FAQ

Q: 렌탈절차가 어떻게 되나요?

A:

1. 전화/이메일/홈페이지 중 고객님이 편하신 방법으로 문의.

2. 전화/이메일/홈페이지 문의 및 발주서를 통해 영업담당자의 견적서 발송(렌탈기간 및 제품, 설치장소, 설치시간, 최종 확인 후 책정된 단가로 견적을 드립니다.)

3. 견적서 검토 후 발주 발주내용 확정 및 일정 체크 및 협의

 

4. 렌탈 진행 

Q: 렌탈문의렌탈견적은 어떻게 받나요?

A:

1. 전화문의 고객센터 02 - 818 - 8452 / 010 - 9779 - 8452로 전화주세요.
2. 온라인문의 홈페이지 메인에 [견적문의]를 요청하시거나 이메일 (rental@tfcorp.kr )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Q: 회사가 아닙니다. 개인사용자도 렌탈이 가능한가요?

A: 회사, 개인 관계없이 누구나 편하게 이용 가능 하십니다.

Q: 렌탈계약시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?
A: 첫 거래 사업자이신 경우 세금계산서 발행시 사업자등록증만 준비 해주시면 되고, 개인사용자의 경우 개인 신분증 사본만 준비해주시면 됩니다.

Q: 취소 시 환불 위약금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.

A:

당사의 취소 환불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설치 7일 전 : 계약금 100% 환불

설치 6~1일 전 : 계약금 50% 환불

설치 당일 : 계약금 환불 불가